여러분, 그 동안 개엘쥐 글을 후반기에 또 쓰긴 했지만 헬지구나!

후반기 경기들 중계 시청 및 직관 안 할거라는 약속 아닌 약속은 지키는 중입니다.

네이버 하이라이트와 문자중계에서의 통계만 보고 글을 쓰는데도 이렇게 바람같이 써내려갈 수 있는 거 보면 개엘쥐가 얼마나 뻔하게 못하는지 눈에 훤히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

근데요, 우리도 좀 올 시즌 어차피 다음주에 4강 호흡기 뗄 거 같은데 시즌 끝나고 청문회라도 열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.

구느님이고 나발이고 조까고, 그 동안 이 막장스런 팀을 잘 봐줘서 구느님이라는데 웃기지 마시고요.
진짜 농담 안하고 그렇게 무능한 구단주는 또 첨봐요. 야구 좋아만 하면 다냐?
헬쥐전자가 괜히 헬쥐전자가 아녀... 야구단만 봐도 헬쥐그룹 자체가 왜 요즘 정신줄을 놓고 다니는지 보입니다.

팀 분위기가 02년부터 개막장으로 흘러나가고 있으면 어이구 우리새끼들 그래도 잘하겠지 우쭈쭈가 아니라 아예 회계 법인 불러들여서 감사를 벌이던 연봉을 진작 폭풍처럼 깎아버리던, 2군 구장 구리에서 방 빼고 넥센이랑 같이 강진 쓰라고 보내버리던 했어야 합니다. 그런데 그 동안 물주역할 말고 뭘 했습니까 구단주는.

하여간, 오늘 글의 결론은?

내려갈 팀은 내려간다! 이예!!

아무리 봐도 이건 지상 최대의 명언.

덧글

  • 원더바 2011/08/05 13:12 # 답글

    이번주말에 혼자 뭔가 할 생각이고, 시즌 끝나고 우승을 하건 꼴찌를 하건 4위를 하건 무조건 단체청문회 추진해볼려구요
  • 윤소정 2011/08/05 13:19 #

    아무래도 LG팬들이 호갱님인것도 있지만 이렇게 무력한 건 모기업 탓도 있을겁니다. 재계 3위 LG그룹이 뒤에 버티고 있으니......라고 해도 2위인 현기차 그룹 갸팬은 깡따구 좋게 잘만 까던데 으아니챠!!

    그거 추진 잘 되길 바래야겠군요 정말 -_-;;
  • 屍君 2011/08/05 14:05 # 답글

    지금처럼 쓸개라도 빼 줄 정도로 선수는 우쭈쭈 감독은 시... 이런 식의 호갱짓을 하는 분들이 있는 한 이 팀은 영원히 안 됩니다.
    어제 직관 후기 듣고 깨달았어요.
  • 윤소정 2011/08/05 16:28 #

    그냥 야구 관전을 포기하는게 제일 빠르겠네요.
댓글 입력 영역